㈜앤케어, 통증 완화 효과적인 파라핀 베스 국내외 판매 호조

NP-1000와 NP-1000 PLUS, 인도네시아 5,000달러 베트남 1,000달러 기록

국방부 비롯한 국내 의료 업계 납품 시작

▲NP-1000(좌), NP-1000 PLUS(우)

파라핀 베스 전문업체 ㈜앤케어(대표 한승범, www.n-care.co.kr)가 출시한 파라핀 베스가, 국내와 해외 시장에서 호조를 보이며 주목할 판매 실적을 보이고 있다.

앤케어는 파라핀 베스 NP-1000과 NP-1000 PLUS가 인도네시아에 이달 초를 포함해 총 3차례에 걸쳐 수출 계약을 체결하여 5,000달러 상당의 실적을 올렸고, 베트남에 10월 수출을 시작하여 1,000달러 상당의 실적을 올렸다고 전했다. 또 국방부 국군병원(함평, 고양, 홍천, 양주, 수도, 일동, 논산훈련소, 지구)을 비롯하여 강남세브란스 병원에 이달 초부터 납품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파라핀베스는 파라핀을 욕조에 넣어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여 용융한 후, 손·발 등을 욕조에 담가 통증을 완화하는 기구다.

엔케어에서 개발한 파라핀 베스 NP-1000과 NP-1000 PLUS는 디지털 방식으로 미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예약시간 설정, 알람 등 실용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수 제작된 스테인리스강 용기는 탈부착이 가능해 청소가 용이하고, 이물질을 걸러내기 위한 거름망이 설치되어 있어 파라핀을 더욱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국내 최대 용량이라 양손 동시 치료 등 더욱 광범위한 치료도 가능하다.

또한 일주일 타이머 작동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원하는 시간대에 작동이 가능하며, 이중 안전 과열 방지 센서가 부착되어 기존의 제품들보다 더 안전성을 높였다. NP-1000 PLUS의 경우 상하 높낮이 조절도 가능해, 노인이나 몸이 불편한 환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국내와 해외 판매 호조를 보이며 제품의 실용성과 편리성을 인정받고 있는 앤케어의 파라핀 베스는, 직접 사용해본 사용자들로부터 통증 완화에 효과적이라는 평을 받으며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한승범 대표는 “내년부터는 해외 수출에 보다 더 힘써서 세계시장에서 자리잡는 기업으로 발돋움할 계획”이라며 “CE 유럽인증을 시작으로, 동남아 지역과 유럽에 진출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유하기 Share

Speak Your M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