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케어, ‘2013 부산국제 안티에이징엑스포’서 NP-20 첫 선

의료기기 전문 업체 ㈜앤케어(www.n-care.co.kr) 한승범 대표는 6월 27일부터 2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3 부산국제실버엑스포’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벡스코가 주최하는 2013 부산국제실버엑스포에서 고령친화산업에 관련된 제품을 전시 및 체험할 수 있고, 상품(대리점)설명회, 국외 수출상담회, 국내 유통상담회, 세미나 개최 등이 예정되어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고령화 사회로 빠르게 진입하는 시대적 관심에 따라 국내 최고의 고령친화제품 전시회로 급부상하고 있다. 국내 유일의 병원용 파라핀 베스 전문업체 앤케어는 이번 전시회에 자사의 파라핀 베스 전 제품을 전시한다.

파라핀 베스는 특수 제작된 욕조에서 적당한 온도로 파라핀을 용해해 신체 부위를 직접 담그거나 브러쉬 등으로 도포하여 파라핀의 열전도를 이용하는 건열성 치료방법이다. 파라핀 속의 약재를 열과 함께 피부 속에 침투시켜 경직된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준다. 관절염 등의 물리치료 소견의 질환에 도움을 줘 통증을 완화하는 효과로 전시회를 찾는 시니어 고객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병원용 파라핀 베스 NP-100, NP-300, NP-1000 Plus는 베스의 탈부착이 가능하여 위생적으로 관리 할 수 있다. 파라핀 베스는 온도가 급격히 올라가면 사용자에게 화상의 위험이 있어서 천천히 저온에서부터 올려야 하는데, 앤케어의 제품은 일주일 타이머를 적용하여서 원하는 시간에 맞춰 놓기만 하면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2중 안전 과열방지센서를 부착하여 화재의 위험도 덜었다.

다음 달에 출시할 NP-20도 이번 전시회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그간의 대용량 제품에서 벗어난 가정용 제품이다. 병원에서만 볼 수 있었던 앤케어의 파라핀 베스를 드디어 집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Copyrightⓒ 넥스젠리서치(주) 케이벤치 미디어국. www.kbench.com
 

공유하기 Share

Speak Your M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