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투데이 ( 파라핀 베스 일본 행사 “판매 호조”)

78306_36339_2353

 

엔케어, 파라핀베스 판매 호조 "신났다"
세계시장 장악한 일본제품보다 품질 좋고 가격 저렴
 
 
   
▲ 지난 10월 일본의료기기전시회에 참가해 시연하는 모습.

태장동 의료기기산업기술단지 내 (주)엔케어(대표: 한승범)가 주력제품인 파라핀베스로 국내외 판로개척에 호조를 보이고 있다.

올해 인도네시아에 3차례 수출 계약을 했고, 내년에는 총판을 설립해 영업에 돌입할 예정이다. 베트남과 몽골의 주요 병원에 제품을 소개해 동남아시장 진출 가능성을 높였으며, 지난 10월 일본 후쿠시마에서 열린 의료기기전시회에 참가해 100여대 분량의 구매 상담을 이끌어 냈다.

한승범 대표는 "파라핀베스로 유명한 회사들은 대부분 일본에 있어 그동안 일본 제품이 세계 시장을 장악했다"며 "엔케어가 만든 파라핀베스는 일본 제품과 성능이 비슷하거나 월등하면서도 가격은 1/2 수준이라 해외에서 가치를 인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내에서도 엔케어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지난해 7월 국방부가 파라핀베스 제품을 일본제품에서 엔케어 제품으로 바꾼 것도 기능과 성능에서 뒤지지 않는 대신 가격이 저렴했기 때문. 함평, 고양, 홍천, 양주, 수도 등 10개 국군병원에서 사용중이며, 지난 9월에는 강남세브란스 병원에서 엔케어 제품을 선택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주력제품인 NP-1000과 NP-1000 Plus는 디지털 방식으로 미세한 온도 조절은 물론 예약 설정 알람 등 실용적인 기능을 갖췄고 탈부착이 가능한 스테인리스 용기로 세척과 사용이 용이하다. 또한 국내 최대용량이라 광범위 치료가 가능하다.

올해 파라핀베스 제품 매출은 지난해에 비해 2배 가량 올랐으며, 엔케어는 올해 총 10억원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지난 9월 강원의료기기전시회에 출시된 NP-20은 소형이고 가격도 저렴해 잠재고객인 피부미용업체나 가정에서 구입이 늘 것으로 보인다. 가격은 가정용 15만원, 중형급 이상은 100만원 이상이다.

파라핀베스는 파라핀을 욕조에 넣어 일정한 온도를 유지시켜 용융한 뒤 손 등을 담가 통증 완화에 사용하는 의료기구이다. 먹는 관절염 치료제가 20~30% 효과를 보인다면 파라핀베스는 환부에 직접 고른 치료효과를 준다는 장점이 있다.  

 
ⓒ 원주투데이    http://www.wonju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78306  
 
 

㈜앤케어, 통증 완화 효과적인 파라핀 베스 국내외 판매 호조

1382600809_14cd7c7ddb
NP-1000와 NP-1000 PLUS, 인도네시아 5,000달러 베트남 1,000달러 기록

국방부 비롯한 국내 의료 업계 납품 시작

▲NP-1000(좌), NP-1000 PLUS(우)

파라핀 베스 전문업체 ㈜앤케어(대표 한승범, www.n-care.co.kr)가 출시한 파라핀 베스가, 국내와 해외 시장에서 호조를 보이며 주목할 판매 실적을 보이고 있다.

앤케어는 파라핀 베스 NP-1000과 NP-1000 PLUS가 인도네시아에 이달 초를 포함해 총 3차례에 걸쳐 수출 계약을 체결하여 5,000달러 상당의 실적을 올렸고, 베트남에 10월 수출을 시작하여 1,000달러 상당의 실적을 올렸다고 전했다. 또 국방부 국군병원(함평, 고양, 홍천, 양주, 수도, 일동, 논산훈련소, 지구)을 비롯하여 강남세브란스 병원에 이달 초부터 납품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파라핀베스는 파라핀을 욕조에 넣어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여 용융한 후, 손·발 등을 욕조에 담가 통증을 완화하는 기구다.

엔케어에서 개발한 파라핀 베스 NP-1000과 NP-1000 PLUS는 디지털 방식으로 미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예약시간 설정, 알람 등 실용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수 제작된 스테인리스강 용기는 탈부착이 가능해 청소가 용이하고, 이물질을 걸러내기 위한 거름망이 설치되어 있어 파라핀을 더욱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국내 최대 용량이라 양손 동시 치료 등 더욱 광범위한 치료도 가능하다.

또한 일주일 타이머 작동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원하는 시간대에 작동이 가능하며, 이중 안전 과열 방지 센서가 부착되어 기존의 제품들보다 더 안전성을 높였다. NP-1000 PLUS의 경우 상하 높낮이 조절도 가능해, 노인이나 몸이 불편한 환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국내와 해외 판매 호조를 보이며 제품의 실용성과 편리성을 인정받고 있는 앤케어의 파라핀 베스는, 직접 사용해본 사용자들로부터 통증 완화에 효과적이라는 평을 받으며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한승범 대표는 “내년부터는 해외 수출에 보다 더 힘써서 세계시장에서 자리잡는 기업으로 발돋움할 계획”이라며 “CE 유럽인증을 시작으로, 동남아 지역과 유럽에 진출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앤케어, ‘2013 부산국제 안티에이징엑스포’서 NP-20 첫 선

k120271p1n1-s

의료기기 전문 업체 ㈜앤케어(www.n-care.co.kr) 한승범 대표는 6월 27일부터 2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3 부산국제실버엑스포’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벡스코가 주최하는 2013 부산국제실버엑스포에서 고령친화산업에 관련된 제품을 전시 및 체험할 수 있고, 상품(대리점)설명회, 국외 수출상담회, 국내 유통상담회, 세미나 개최 등이 예정되어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고령화 사회로 빠르게 진입하는 시대적 관심에 따라 국내 최고의 고령친화제품 전시회로 급부상하고 있다. 국내 유일의 병원용 파라핀 베스 전문업체 앤케어는 이번 전시회에 자사의 파라핀 베스 전 제품을 전시한다.

파라핀 베스는 특수 제작된 욕조에서 적당한 온도로 파라핀을 용해해 신체 부위를 직접 담그거나 브러쉬 등으로 도포하여 파라핀의 열전도를 이용하는 건열성 치료방법이다. 파라핀 속의 약재를 열과 함께 피부 속에 침투시켜 경직된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준다. 관절염 등의 물리치료 소견의 질환에 도움을 줘 통증을 완화하는 효과로 전시회를 찾는 시니어 고객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병원용 파라핀 베스 NP-100, NP-300, NP-1000 Plus는 베스의 탈부착이 가능하여 위생적으로 관리 할 수 있다. 파라핀 베스는 온도가 급격히 올라가면 사용자에게 화상의 위험이 있어서 천천히 저온에서부터 올려야 하는데, 앤케어의 제품은 일주일 타이머를 적용하여서 원하는 시간에 맞춰 놓기만 하면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2중 안전 과열방지센서를 부착하여 화재의 위험도 덜었다.

다음 달에 출시할 NP-20도 이번 전시회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그간의 대용량 제품에서 벗어난 가정용 제품이다. 병원에서만 볼 수 있었던 앤케어의 파라핀 베스를 드디어 집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Copyrightⓒ 넥스젠리서치(주) 케이벤치 미디어국. www.kbench.com
 

앤케어 홍보 동영상이 만들어 졌습니다.

N-care,엔케어

앤케어 홍보 동영상입니다.

NP-100을 중심으로한 제품소개와 앤케어의 기술력 및 파라핀의 효능에 대하여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해 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N-Care Web Site Open

logo.png


N-Care 사이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폐사는

1.파라핀베스를 생산하는 의료기 전문 업체이며,

2.각종 의료기기 및 소모품을 보건소를 비롯한 의료기관에 공급하고 있는 

의료기기 제조 유통 전문기업입니다.

 

N Care는 파라핀베스의 효용에도 불구하고, 사이즈가 너무 작고 세척하기에 불편한 점을 개선하고자 수년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전세계 어디에 내 놓아도 손색이 없는 제품을 개발 완료하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홈페이지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자주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